역대 영화제

금지구역

악의를 위해서For the Sake of Vicious

리즈 에븐셴 / 게이브리엘 커레어

Canada202081min Asian Premiere

시놉시스

싱글맘인 로미나는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는 간호사다. 핼러윈 날 밤 야간 근무를 마치고 돌아온 집에는 절망에 빠진 미치광이 크리스가 인질인 앨런을 붙잡고 숨어 있다. 예상치 못했던 난폭한 침입자들이 동네로 몰려와 로미나의 집을 포위한다. 집에 갇힌 세 사람은 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른 사람들처럼 난폭해지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감독

리즈 에븐셴

Reese EVENESHEN

리즈 에븐셴은 수십 편의 뮤직비디오, 웹영화, 단편영화, 장편영화에서 각본, 촬영, 편집, 제작 등을 맡아 왔다. 2010년 장편 데뷔작인 좀비 스릴러 <데드 제네시스>를 연출, 각본, 촬영했고, 두 번째 장편인 SF 액션 스릴러 <디펙티브>(2018)는 토론토, 오스틴, 런던 등 영화제에서 상영된 뒤 개봉했다.

게이브리엘 커레어

Gabriel CARRER

게이브리엘 커레어는 캐나다 궬프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스즈키메서드음악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다. 100편에 가까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으며, 2004년 액션 호러 <필사의 영혼>으로 데뷔했다. 다섯 번째 영화 <<데몰리셔>(2015)로 판타지아영화제 관객상, 판타스틱플래닛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했다. 신작 다큐멘터리 <언더벨리>가 곧 공개될 예정이다. 

크레딧

Producer
Avi FEDERGREEN, Reese EVENESHEN, Gabriel CARRER
Screenplay
Reese EVENESHEN, Gabriel CARRER
Cinematographer
Alex TONG
Editor
Reese EVENESHEN
Sound
George FLORES
Music
Gabriel CARRER, Foxgrndr
Production Design
Reese EVENESHEN, Gabriel CARRER
Sales
RAVEN BANNER